CROWN J - Trust Nobody (크라운제이 - 트러스트 노바디)[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Trust Nobody'는 Crown J의 이전 곡들과는 완전 180도 다른 스타일로 재즈 아티스트 Lonnie Liston Smith의 Garden Of Peace를 샘플링한 정통 뉴욕 스타일의 힙합 트랙이다. 국내 최초로 랩, 가사, 사운드 그리고 그 안에 표현된 감정 등을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쌀쌀한 가을 대중들의 감성을 충분히 채워줄 수 있는 곡이라고 한다. 이번 신곡 역시 소속 프로듀서인 ‘100’(원허닛)과 함께 작업을 하였다. 크라운제이는 이 곡으로 ‘다시 올라가는 사람들’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각자 어느 위치에 있느냐에 따라서 누굴 믿을 수 있고 믿을 수 없다라는 말이다. 다시 올라가는 사람들은 아무도 믿으면 안 된다는 현실적인 표현이라고 한다. 'Trust Nobody’에서는 듣는 이들이 크라운제이 인생의 한 부분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들여다볼 수 있다. 이 곡에 테마는 ‘가짜 친구’라고 한다. 2009년 초, 한국에서 우결, Too much, Flyboy를 통해 한참 전성기를 누렸던 인기를 뒤로하고 미국으로 떠난 이후부터, 6~7년전 크라운제이가 형제처럼 믿었던 매니저에게 뒤통수를 맞은 사건들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심경과, 크라운제이에게 많은 사랑을 준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가사안에 잘 담겨져있으며, 그동안 살아오면서 수많은 Ups & Downs을 겪은 크라운제이의 경험들에서 그가 배운 교훈적인 메세지들이 담겨져있다고 한다. “아무도 믿지마. 처음엔 다 웃어도 판사앞에선 모든게 변하니까 oh well” 이라는 가사만 봐도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겪는 리얼함으로 꽉 차있다. 후렴에는 한국 최고의 힙합 DJ로 알려진 DJ Needle이 스크래치로 피쳐링하였고, 뉴욕 힙합의 아이콘인 Nas, Wu tang clan, Mobb deep의 보컬이 더해져 마치 골든에라의 뉴욕힙합 트랙을 듣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다.
[제목] CROWN J - Trust Nobody (크라운제이 - 트러스트 노바디) [가수] 크라운제이 (CROWN J) (김계훈)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CROWN J; 작곡/편곡 Crown J, 100 [앨범] [싱글 Trust Nobody (2017.10.10 플라이보이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