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케이지 (Kei.G) - 플라네타리움 (Planetarium)[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8. 25. 20:52
반응형

케이지의 싱글 '플라네타리움'에는 시티팝 키즈의 동경이 담겼다. 층층이 쌓인 화성의 두터움, 밀고 당김이 만들어 내는 변화무쌍함, 경쟁하듯 질주하는 악기들은 시티팝에서 비롯되었다. 주목해야 할 부분은 뛰어난 연주자들을 거느린 밴드도, 최고의 세션을 총동원한 재력가도 아닌 케이지 본인 스스로가 시티팝의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만들어 내었다는 점이다. 이 한 곡을 만들어 내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고민과 정성을 담았을지 가늠하기 어렵다. 이 곡의 데모 버전이 만들어진 것은 4년 전이다. 그리고 이 곡의 제목은 본인 소속의 레이블인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에 영향을 주었다. 레이블 시그널에 데모 상태였던 이 곡의 일부가 사용되기도 했다. 그만큼 케이지의 곡에 대한 애착이 컸다고. 곡에는 케이지 본인의 경험들이 담겼다. 몇 해 전 마음을 빼앗긴 이성과 함께 찾았던 오사카 플라네타리움에서의 떨리는 느낌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오래 전 남산 식물원 앞 플라네타리움에서 느꼈던 친구와의 오묘한 감정도 함께 담았다. - 음반사

[제목] 케이지 (Kei.G) - 플라네타리움 (Planetarium) [가수] 케이지 (Kei.G)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케이지 (Kei.G) [앨범] [싱글] 케이지 Lv.4 Planetarium (2017.8.25 )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