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랄라스윗 - 서울의 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10. 26. 14:57
반응형

랄라스윗'의 음악을 통해 이렇게 소소한 환상들이 모여 지친 일상 속에서 탈출할 수 있는 공간 [Hidden Valley]은 '랄라스윗' 특유의 서정성 짙은 섬세한 가사와 서사적인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듣는 이를 현실에서 환상의 공간으로 이끌어 내며 잔잔한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이다.

1번트랙 ‘서울의 밤’ 얼마 전 우연히 나의 옛 동네를 지나갈 일이 있었다. 엄청나게 큰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 그곳은 지도가 말해주지 않았다면 전혀 알아차리지 못할 만큼 화려하게 변해있었다. 어릴 적 친구들과 뛰어 놀던 놀이터, 흙 놀이 하던 공터, 나의 옛집과 나의 유년은 그렇게 어딘가로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나의 열두 살, 스무 살 처럼. 서울에 살기 시작하면서 가끔씩 원인 모를 답답함을 느낄 때 마다 나는 나의 옛집을 떠올린다. 어디든 갈 수 있는 서울에서 무얼 타도 갈 수 없는 곳. 나를 전혀 기억해주지 않는 이 삭막한 곳에서 나는 가끔씩 그곳이 너무나도 그립다. - 김현아

[제목] 랄라스윗 - 서울의 밤 [가수/듀엣] 랄라스윗 (lalasweet) 멤버: 김현아 (보컬, 기타), 박별 (건반)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현아; 편곡 랄라스윗 [앨범] [EP] Hidden Valley (2017.10.26 해피로봇 레코드)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