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차희 (멜로디데이) - 좋았다 말았다 [노래 듣기,가사]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8

올드코난 2017. 11. 6. 13:01
반응형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8]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들려주는 미묘한 사랑 느낌 "좋았다 말았다"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병원선'의 하지원 테마곡인 '낯선하루'를 탄생시킨 OST계의 거장 작곡가 이종수와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감성적이고 달달한 느낌의 미디움 팝 스타일의 곡이다. 여기에 '차희'의 상큼한 목소리와 피아노 선율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남녀간의 미묘한 사랑의 느낌과 밀당의 느낌을 산뜻하게 전달하고 있다.

[제목] 차희 (멜로디데이) - 좋았다 말았다 [가수] 차희 (멜로디데이)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케이던스, 이종수, 태봉이; 편곡 케이던스, 태봉이 [앨범] [싱글] 사랑의 온도 OST Part.8 (2017.11.6 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오디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