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박기영 - 취.준.생. (나의 잘못이 아니라 말해주세요)[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11. 23. 12:11
반응형

취업준비생'. 흔히 줄여 ‘취.준.생.’이라고 말하는 이 단어를 제목으로 한 '박기영'의 신곡은 실제 취준생의 사연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박기영'의 '톤스튜디오 라이브'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음악 선물 'Sing For You' 제작을 위해 받은 관객의 사연 중 유난히 그녀가 마음 아파하던 이야기가 있었다. 어느 한 취준생이 보내온 편지였다. 매일 같은 일상과 반복되는 경쟁 속에 드는 이런저런 생각들과 잠들지 못하는 수많은 밤들, 그리고 정말 듣고 싶은 위로의 말. '박기영'은 이 취준생의 편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그리고 드럼, 베이스, 기타와 '박기영'의 피아노 위에 그녀의 울부짖는 듯한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취.준.생>이 탄생하게 되었다. 그녀는 피아노 녹음 당시에는 연주를 하다 피아노에 머리를 부딪히기도 하고, 보컬 녹음 후에는 여운이 남아 눈물을 글썽일 정도로 이 곡에 빠져들었다. [취.준.생.]은 그때' 박기영'의 감정, 그 날 것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작업되었다. 취준생의 사연에 공감하며 마음 아파했던 '박기영'의 마음을 이 곡을 듣는 이들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제목] 박기영 - 취.준.생. (나의 잘못이 아니라 말해주세요) [가수] 박기영 (Park, Ki-Young)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화연, 박기영; 작곡/편곡 박기영 [앨범] [싱글] 취.준.생. (나의 잘못이 아니라 말해주세요) (2017.11.23 Moonlight Purple Play)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