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8년

윤도현 - 널 부르는 노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8. 2. 22. 13:29
반응형

윤도현의 "널 부르는 노래"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감성을 담은 곡이며, 영국과 일본, 한국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했다. 임현정'이 작사, 작곡, 편곡을 하고 '윤도현'과 '임현정'이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오직 음악에 대한 고민과 열정으로 이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들국화, 봄여름가을겨울 등 굵직한 뮤지션들과 함께 꾸준히 활동해 온 베이시스트 '민재현'이 연주와 디렉팅에 참여했고, 기타 연주는 '아이엠낫', '메이트' 등의 밴드 활동과 '이적'의 세션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임헌일'과 현재 한국 최고의 스튜디오 세션인 기타리스트 '홍준호'가 의기투합했다. 또한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음악적인 드러머로 손꼽히는 '신석철'이 드럼 연주를 했다. 자화상으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나원주'가 어쿠스틱 피아노를 연주, 그 특유의 맑은 피아노 톤과 섬세함을 음악에 그대로 담아냈다. 키보드와 프로그래밍은 '박만희', 한국에서의 레코딩은 바이브 스튜디오의 '오현석' 엔지니어와 '정모연' 어시스턴트 엔지니어가 함께 했다. 스트링 녹음은 전 '비틀즈'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엔지니어였던 '조지 마틴(George Martin)'이 창립한 에어 스튜디오(Air Studio)에서 진행되었다. 41인조 편성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그 웅장함과 애절함을 심도 있고 힘 있게 표현했다. 스트링 편곡은 일본 최고 보컬 '타마키 코지'의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편곡 작업을 했던 일본의 '야마시타 코우스케'가 맡았고, 녹음과 믹싱, 마스터링 엔지니어는 스팅, 라디오헤드 등 최고의 글로벌 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조프 포스터(Geoff Foster)'가 맡았다.

[제목] 윤도현 - 널 부르는 노래 [가수] 윤도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임현정 [앨범] [싱글] 널 부르는 노래 (2018.2.22 Dee Company)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