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발표곡/2018년

윤종신 - Frame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018 월간 윤종신 5월

올드코난 2018. 5. 17. 12:46
반응형

2018 [월간 윤종신] 5월호 ‘Frame’은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하는 설렘의 감정을 그린다. 꿈꾸던 사람을 발견했을 때 그 사람만이 손에 잡힐 듯 입체로 보이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시력이 안 좋은 사람이 제 눈에 딱 알맞은 안경을 썼을 때 경험할 수 있을 법한 선명하고 명쾌한 기분과 포개었다. 가사 속 화자는 그대만이 컬러인 것처럼, 그대만이 초점이 맞는 것처럼, 요즘 나는 그대를 볼 때만 집중할 수 있다고 고백한다. 중2 때부터 안경을 써온, 36년 차 안경잡이 윤종신의 일상과 상상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가사다. ‘Frame’은 최근 윤종신이 ‘그라픽 플라스틱(grafik:plastic)’과 함께 ‘윤트랙’이라는 안경을 제작하면서 느낀 단상을 담아내기 위해 만든 곡이기도 하다. 실제로 안경을 300여 개 가까이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자타가 공인하는 안경 마니아인 윤종신은 자신의 인생에서 안경만큼이나 오랜 시간 가까이 두었던 소품이 또 있을까 싶었고, 윤종신이라는 캐릭터의 특징과 정서를 고스란히 담은 특별한 안경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이르렀다.

[제목] 윤종신 - Frame [가수] 윤종신 (Yoon, Jong-Shin)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송성경; 편곡 송성경 [앨범] [싱글] 2018 월간 윤종신 5월호 (2018.5.17 미스틱89)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