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김필 - Stay With Me (스테이 위드 미)[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10. 31. 13:02
반응형

자유로운 김필의 새로운 시작 첫 번째 미니앨범 <Feel Free>

'슈퍼스타K6'에서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준 김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Feel Free>는 스스로를 가둬둔 곳에서 나와 자유롭고 편안하게 음악을 하겠다는 싱어송 라이터 김필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슈퍼스타K6 출연 이후 김필의 심정의 변화를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음악에 대한 진지함과 김필 자신의 감성을 담았다. 

앨범 이름을 ‘Feel Free’라고 지은 것도 요즘 사람들이 틀에 박힌 사고로부터 유연해지고 스스럼없이 원하는 것과 마주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었다고. 재거나 망설이지 말고, 조금 더 자유롭고 솔직하게 표현해야 후회 없는 사랑과 삶을 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총 6곡이 실린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Stay With Me’는 호감을 느끼는 이성에게, 자신을 적극 어필하며 좀 더 가까워지길 바라는 내용의 노래로 김필이 작사와 작곡했다.

[제목] 김필 - Stay With Me (스테이 위드 미) [가수] 김필 (Feel Kim)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김필: 편곡 EJshow [앨범] [EP] Feel Free (2015.6.11. CJ E&M)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 라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