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에브리싱글데이 - Lucky Day (With. Ska Wakers)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very single day

올드코난 2015. 9. 23. 12:36
반응형

에브리싱글데이'의 '검색, 에브리싱글데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검색, 에브리싱글데이'는 별도의 숨은 뜻 없이 곧이곧대로, 에브리싱글데이를 검색해서 음악을 찾아 들어봐 주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프로젝트.


[에블리싱글데이 직접 소개말]

2번째 곡은 리메이크+콜라보레이션 곡 "Lucky Day (with. Ska Wakers)"이다.


2010년 공블리 공효진과 버럭셰프 이선균과 함께, 2015년 부산의 뜨거운 아우, 스카웨이커스와 함께한 행운의 곡 "Lucky Day"! 이 행운의 곡이 부산출신 레게·스카 밴드인 '스카웨이커스'와 콜라보레이션 하게 된 것은 또 한 번의 행운이었다. 원곡이 신나는 빠른 템포의 셔플 바운스 곡이었다면, 스카웨이커스와 콜라보레이션한 "Lucky Day"는 그루브함을 더욱 살리면서도 화끈하게 신나는 곡이 되었다. 두 밴드는 한 곡 안에서 조화를 이루기 위해 서로 함께 고민했고 그 고민이 멋진 결과로 나와 주었다. 덕분에, 이 곡은 부산출신 행님과 아우가 함께 만나 "신남" 이란 무엇인지 한껏 보여주며, 당장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들어버린다. 이 멋진 두 밴드가 만들어 낸 이 곡의 신명남은 정말 들어 보지 않고는 표현할 방법이 없을 것 같다.

[제목] Every single day (에브리싱글데이) - Lucky Day (With. Ska Wakers) [가수/밴드] 에브리 싱글 데이 (Every Single Day) 멤버:문성남(베이스, 보컬), 정재우(기타), 김효영(드럼)[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문성남, 정재우; 편곡 문성남, 정재우, 김효영, 천세훈 [앨범] [싱글] Lucky Day (2015.8.31. 미니 커뮤니케이션 답장)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