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하이브로우 - 요즘 내가 (Feat. Dok2)[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HIGHTBROW

올드코난 2015. 11. 12. 08:19
반응형

도끼(Dok2)와 버클리 음대 출신 듀오 '하이브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High Up]의 "요즘 내가"는 지난 7월 '하이브로우'와 '다비치 이해리'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발표한 "마음"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 싱글로 이현도가 참여해 감각적인 비트와 세련된 힙합 사운드를 적절히 믹스해 90년대 힙합의 바이브와 R&B의 요소를 모두 갖춘 세련된 곡이다.

하이브로우'는 2명의 멤버 모두가 버클리 음대에 재학중이며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진 보컬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메건리' 와 함께 가창했던 "Christmas Time" 을 공개 하는 등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화제를 모았었다.

[제목] 하이브로우 - 요즘 내가 (Feat. Dok2) [가수/듀엣] 하이브로우(HIGHTBROW) 멤버: 주헌, 형규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 이주헌; 편곡 이주헌, 이현도 [앨범] [싱글] High Up (2015.11.12.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oremidas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