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버스터리드 - Lost Child (로스트 차일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Burstered

올드코난 2015. 9. 25. 13:25
반응형

Mnet 슈퍼스타 K6 수산업밴드 버스터리드의 "Lost Child"는 "Wake Up"이라는 가제가 붙었다. 마지막에 현 제목으로 수정되었다고 하는데 번역하면 잃어버린 아이, 미아지만, 사운드는 강력하다. 메탈 풍의 곡으로 억압된 현실과 모순이 가득한 삶에서 벗어나 당신과 함께 자유로운 세상으로 떠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제목] 버스터리드 - Lost Child (로스트 차일트) [가수/밴드] 버스터리드(Burstered) 멤버: 조환희, 정상윤, 이계진, 안준용, 노대건 [장르] K-Pop, 락, 메탈 [제작] 작사/작곡 [앨범] [싱글] Lost Child (2015.9.25. 에버모어뮤직)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대중문화대중음악의 모든 것 블로그 아토즈 (Pop AToZ)를 찾아주셔셔 감사합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