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정차식 - 나는 너를 [노래 듣기,가사] tvN 드라마 시그널 OST Part.3 오프닝곡

올드코난 2016. 2. 13. 09:11
반응형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시그널 OST Part.3, 묵직한 보이스 '정차식'이 리메이크한 신중현의 "나는 너를"은 드라마 시그널의 오프닝에 삽입되며 향후 펼쳐질 극의 분위기를 예고했던 곡으로 1973년 발표된 '서유석' 의 5집이자 '신중현'의 작,편곡집인 [선녀 / 나는 너를]의 수록곡으로 당시 큰 히트를 기록했었다. 당시 음악 실험을 거듭하던 신중현의 싸이키델릭 록 색채가 짙은 음악세계와 포크가수 '서유석'과 함께한 한국 락의 중요한 노래. 이 노래를 리메이크한 정차식은 인디록 씬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레이니썬' 의 보컬 출신이다. 원곡의 독특한 리듬을 룸바 리듬을 기초로 편곡해 고풍스러우면서도 거친 질감이 살아 있는 분위기로 편곡했다.

[제목] 정차식 - 나는 너를 (원곡가수 서유석) [가수] 정차식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신중현; 편곡 박성일 [앨범][싱글] 시그널 OST Part.3 (2016.2.13. CJ E&M)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