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윤종신 - Chocolate (With 세븐틴 Vocal Unit)[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올드코난 2016. 2. 14. 11:18
반응형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Chocolate은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달콤한 감성 발라드로 80년대 레트로풍의 '쿨 앤드 더 갱(Kool & the Gang)'이나 '엘 드바지(El DeBarge)의 스타일의 곡에 밸런타인데이에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소년의 설렘 가득한 고백을 담았다. 지난해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 '세븐틴'의 보컬유닛('정한', '조슈아', '도겸', '승관', '우지') 5명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풋풋한 소년의 감정을 살려주었다.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달달한 노래를 만들고 싶었어요. 저는 이제 밸런타인데이와는 상관이 없는 사람이 됐지만, 젊은 친구들은 얼마나 초콜릿을 받고 싶겠어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두근거리는 마음,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필하는 모습들을 최대한 담아봤어요. 제가 사랑 노래 가사에서는 잘 쓰지 않았던 '어필'이라는 말도 이번에는 강조해봤고요. 최근에 제가 만든 노래 중에 가장 달달한 노래가 아닌가 싶네요." - 윤종신

[제목] 윤종신 - Chocolate (With 세븐틴 Vocal Unit) [가수] 윤종신 (尹鍾信, Yoon, Jong-Shin)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포스티노 [앨범] [싱글]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2016.2.12. 미스틱89)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onthlymelody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