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와블 - 연애하고 싶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WABLE - I WANT TO FALL IN LOVE

올드코난 2016. 2. 18. 12:22
반응형

맑은 음색과 순수한 감성으로 무장한 소녀 듀오 'WABLE(와블)' 의 풋풋한 사랑이야기, 소녀들의 설레임과 솔직한 마음을 담은 러브송 "연애하고 싶다"는 WABLE 자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았다고. 좋아하는 남자를 향한 소녀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러블리 고백송으로 자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환상의 하모니에 경쾌한 멜로디와 여린 듯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노래. 억지스러운 인연 말고, 자연스레 싹트는 설레는 사랑이었으면 좋겠다는 와블의 마음이 그대로 담겨있다.

응답하라 1988 OST "보라빛 향기"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자매 듀오 '와블(WABLE, 이기림, 이푸름)은 '응답하라 1988 메들리',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데뷔 트레일러-시대별 소녀를 노래하다' 등 유명곡들의 메들리 커버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상큼한 비주얼에 청아한 음색을 가진 매력적인 듀오.

[제목] 와블 - 연애하고 싶다 [가수/듀엣] 와블 (WABLE) 멤버: 이기림, 이푸름 [장르] K-Pop [제작] 작사 Luvan; 최인선; 작곡 Luvan; 편곡 신효,Ulbe [앨범] [싱글] 연애하고 싶다 (2016.2.18. CJ E&M, MMO ENT)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