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불후의명곡 2016

김정민 - 마음이 고와야지 [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42회

올드코난 2016. 3. 12. 20:35
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3.12 (토) 242회 불후의명곡 - 작곡가 故 박춘석 편 1부 마지막 순서는 국보급 허스키 보이스 김정민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트로트 무대! <남진-마음이 고와야지> 1967년 발표곡으로 신나는 트로트에 재미있고 직설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원래 트위스트 김의 노래였는데, 남진이 우연히 듣고 한눈에 반해 박춘석을 설득해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김정민은 이번만은 꼭 우승을 해 보고 싶다는 야심을 갖고 출연했다. 전략은 좋았다. 국민라커 김정민의 뽕끼가 제법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준 무대 결과는 임태경이 3승으로 1부 우승을 차지했다. 김정민 우승은 다음 기회에

[제목] 김정민 - 마음이 고와야지 (원곡가수 남진) [가수] 김정민 [장르] K-Pop [제작] 작사 정두수; 작곡 박춘석; 편곡 프랙탈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고 박춘석 1편)(2016.3.1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금영 노래방 버전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