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원곡/경연곡 A To Z : 2016.3.22. 제 23회 유희열 팀 패널가수는 밴드 장미여관 슈가송 원곡은 90년대 중반 혼성 밴드 주주클럽 나는 나. 주주클럽하면 주다인의 특이하고 개성도 있으면서 뛰어난 보컬이 먼저 생각난다. 주주클럽 당시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주다인이 활동을 중단한 이유는 교통사고가 났었는데 전치 3개월의 큰 부상을 입었고 그래서 쉬었는데 솔로 음반을 준비하다 희귀성 혈액암에 걸렸었다. 그래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던 것이다. 지금은 몸이 괜찮아져 다시 음악을 시작하고 있다.
장미여관의 2016년 버전 ‘나는 나’는 모던 록 장르의 원곡을 장미여관만의 친근한 컨츄리스타일로 편곡했다. 잔잔하고 따스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편곡으로 담담하게 불렀다. 색다르기는 했는데 원곡 느낌에서 너무 벗어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과는 유재석의 쌈디에 패했다. 5연승로 연승의 행진은 멈췄지만 여전히 유희열이 앞선 상황 다음주를 기대해 보며.
[제목] 장미여관 - 나는 나 (원곡가수 주주클럽) [가수/밴드] 장미여관 (Rosemotel) 멤버: 강준우(기타&보컬), 육중완(기타&보컬), 임경섭(드럼), 윤장현(베이스), 배상재(기타) [장르] K-Pop [제작] 작사 주주클럽; 작곡 주주클럽; 편곡 장미여관 [앨범] [싱글]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3 (2016.3.23. JTBC)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2016 버전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 원곡가수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