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팻두 - 미안해 나의 공주님 (Feat. 한홍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5. 3. 07:54
반응형

최고의 스토리텔링 팻두 (Fatdoo)의 "미안해 나의 공주님"은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되어 남편마저 이혼을 해버린 어쩔수 없이 돌싱이 되어버린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순애보를 담았다. (팻두다운 감성이다.) 아프리카BJ 활동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한홍임'이 참여했다. 곡은 박형민이 만들었다.

[제목] 팻두 - 미안해 나의 공주님 (Feat. 한홍임) [가수/스토리텔러] 팻두 (이두환, FatDoo)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팻두; 작곡 박형민, 유준성; 편곡 박형민 [앨범] [싱글] 미안해 나의 공주님 (2016.5.2. 팻두동산)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FATDOOSTORY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