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손호영 - 나의 약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on Ho Young - My Weak Point

올드코난 2016. 5. 23. 07:53
반응형

'god' 완전체 컴백, 뮤지컬 배우로의 활동 등으로 바쁘고 의미 있는 시간들을 보내온 '손호영' 올해 솔로 가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발표하는 따사로운 5월 미니앨범 [May, I]는 손호영의통산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5월(May)이라는 의미와 '내가 ~해도 되겠습니까?'의 "May I?"로 젠틀하고 공손한 인사의 2가지 의미로 지은 이름이다.

[May, I]에는 사랑의 달콤함, 설렘, 쓸쓸함 등 여러 감정이 담긴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의 약점"은 내 사람의 소중함을 뒤늦게 깨달은 한 남자가 조용히 내 옆을 지켜준 한 여자를 향해 부르는 고백송으로 윤종신이 많은 일들을 함께 하며 오랫동안 변치 않고 '손호영'의 곁을 지켜준 팬들의 이야기를 듣고 난 뒤 영감을 받아 만든 발라드로 많은 남녀들이 오래된 나무 그늘 같은 내 사람의 소중함을 잘 챙기지 못하고 살아가지만 이 노래를 통해 많은 연인, 친구 사이 등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고, 감사하고, 사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연인과 잠시 떨어져 지내기로 한 이후,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는 남자의 쓸쓸한 일상을 담담하게 표현했다.

[제목] 손호영 - 나의 약점 (Son Ho Young - My Weak Point) [가수]손호영 (Son, Ho-Young) *god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강화성 [앨범] [EP] May, I (2016.5.23. CJ E&M, MMO ENT)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