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성악

김은경 - 할아버지의 시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6. 30. 10:52
반응형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소프라노 김은경 유명 외국 가곡들을 모은 [아름다운 시절]은 우리들의 가장 찬란하고 눈부셨던 어린 시절 들었던 익숙한 노래 가사들, 사랑하는 가족들이 나의 아픔을 어루만지며 한 번쯤 불러줬을 노래들을 추억할 수 있는 앨범으로 "즐거운 나의 집", "클레멘타인", "매기의 추억" 등 전 연령대가 함께 들으며 공감할 수 있는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별히 "The Water Is Wide" 의 세션으로 최고의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종호' 씨가 참여했다. 돌아갈 수 없지만 기억하면 행복하고 아름다웠던 그 시간들을 추억하며 사랑하는 가족, 오랜 친구들에게 이 추억의 노래가 각박한 삶 속에 선물처럼 다가왔다.

즐거운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셨던 아버지처럼 이제는 성악가로서 많은 이들에게 이번 앨범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복 돋아 주고 싶다고 말하는 소프라노 김은경의 '할아버지의 시계'는 할아버지가 태어날 때 선물 받은 괘종시계가 그가 세상을 떠난 후 작동하지 않게 되었다는 사연을 담은 애절한 곡이다. 작사·작곡은 헨리 클레이 워크로, 1876년에 발표되었고 당시 미국에서 악보가 100만 부 이상 팔렸다. 워크가 영국을 방문하고 있을 때 숙박지의 호텔의 주인에게 들은 이야기에 힌트를 얻고 만들었다고.

[제목] 김은경 - 할아버지의 시계 [가수/소프라노] 김은경 [장르] 성악 [제작] 작사 Henry Clay Work; 작곡 Henry Clay Work; 편곡 최영민 [앨범] 아름다운 시절 (2016.6.9. Universal Music)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UniversalMusicKorea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