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솔비 - Get Back (겟 백)[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7. 20. 14:15
반응형

솔비'의 거침없던 어릴적 나를 찾아 떠나는 시간여행, "Get back"은 과거의 쿨했던 자신을 그리워하며 순수했던 그 시절을 돌아보는 희망적인 내용과 함께 무더운 여름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길에 모두가 시원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락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표현했다. 초반 작곡 당시, 90년대 blinck182,sum41 같은 밴드들이 떠올려 질법한 개구진 펑크록이었지만 '솔비' 특유의 유니크하고 재기발랄한 아이디어와 매력이 더해져 일렉트로닉 팝&락으로 완성되었다. 작곡가 우연주는 '솔비'와의 이번 작업에 대해,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음반 작업을 함께 진행했던 2년전과 비교하며 '솔비'가 음악적으로 엄청난 발전을 하였고, 그 외에도 만능 아티스트로 성장해 가고 있는 모습이 놀랍다는 소감을 전했다. 솔비가 가사를 쓰고 인디계의 우연주가 곡을 쓰고 플래쉬펑거가 편곡했다.

[제목] 솔비 - Get Back (겟 백) [가수] 솔비 (Sol-Bi, 권지안) [장르] K-Pop [제작] 작사 솔비; 작곡 우연주; 편곡 플래쉬 핑거 [앨범] [싱글] Get Back (2016.7.20. 엠에이피크루)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