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적우 - 사랑이 오네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4

올드코난 2016. 8. 16. 13:06
반응형

김지영, 이민영, 고세원, 이훈 등이 출연중인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part. 4] 가수에서 배우로 깜짝 변신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적우'의 "사랑이 오네요"는 작곡가 '한태수'의 곡으로, 곡 초반부에 담담한 듯 불러 내려가다가 후렴구에서 터지는 가수 '적우'의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최정주 음악감독이 프로듀싱했다.

[제목] 적우 - 사랑이 오네요 (Jeok Woo - Love Is Coming) [가수] 적우 (박노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한태수, 최정주; 작곡/편곡 한태수 [앨범] [싱글] 사랑이 오네요 OST Part.4 (2016.8.16. 도너츠컬쳐)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