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슬리피 - 내가 뭘 잘못했는데 (Narr. 이국주)[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LEEPY - So What (Narr. Lee Guk Ju)

올드코난 2016. 8. 17. 08:34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 순종남 모태스윗남 슬리피의 세 번째 솔로 출격. 극강케미 '이국주'의 전격 나레이션 참여곡 내가 뭘 잘못했는데 (Narr. 이국주)는 슬리피'의 재치있는 가사와 '이국주'의 나레이션이 더해져 남녀 심리의 온도차를 담아낸 곡으로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의 화려한 연주가 만들어낸 멜로디 라인과 펑키한 리듬이 포인트다. '슬리피' 특유의 개성있는 딕션과 멜로디컬한 래핑이 경쾌한 바이브를 살린다.

[제목] 슬리피 - 내가 뭘 잘못했는데 (Narr. 이국주) [가수/래퍼] Sleepy (슬리피, 김성원)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리피, 이국주; 작곡 박수석, 슬리피; 편곡 박수석, 조자영 [앨범]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 (Narr. 이국주) (2016.8.17. 티에스이엔티이알)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KBS 뮤직뱅크 출처 유튜브 kbsworld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