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6년

화요비 - 제가 돌아왔어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6. 9. 29. 12:29
반응형

독보적인 음색의 '화요비' 7년 만의 정규 앨범 [8]에는 화요비의 감성과 남다른 그루브에 화요비의 다양한 스펙트럼이 녹아 들었다. 일년여간의 음악 작업 동안 이전 어느 때 보다 더 앞으로의 음악적인 방향성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놓지 않았던 '화요비'는 이러한 고민에 더해진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정규 앨범 [8]에 자신이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음악적 결을 담아냈다. 11개 곡이 수록되었고 타이틀곡 "제가 돌아왔어요"는 절제미 넘치는 사운드 위에 섬세하게 감정의 완급을 조율하며 드라마틱한 다이내믹을 선보이는 '화요비'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브리티쉬 소울 스타일의 곡이다.

[제목] 화요비 - 제가 돌아왔어요 [가수] 화요비 (Hwa Yo Bi, 구 박화요비; 본명 박레아; 1982.2.11~ )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치훈; 작곡/편곡 박성일 [앨범] 8(2016.9.29. 호기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studioCuriosity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