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017 KBL 한국프로농구 공식테마송 '스컬&하하'의 "Buzzer Beater"는 강렬한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스컬&하하 음악의 근간인 레게 요소를 더했다. 농구에 각별한 애정을 들어내고 있는 하하는 최근 각종 농구 관련 TV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또한 얼마전 NBA 파이널 경기의 해설을 맡아 진행한 바 있다. 'Buzzer Beater'는 농구경기에서 경기 종료를 알리는 버저소리가 울림과 동시에 선수가 날린 슛을 뜻한다 그만큼 경기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의지를 갖고 임할 때 던질 수 있는 슛인데, 스컬&하하가 변질되지 않고 끝까지 레게 음악을 하겠다는 비유를 담아 주제를 잡았다.
한국 프로 농구 출범 20주년을 맞아 특별히 이번 '스컬&하하'의 "Buzzer Beater"는 블록버스터 급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다 스컬&하하와 엠타이슨은 물론 문경은 감독, 이상민, 김승현, 이동준, 이승준, 전태풍, 양동근, 강병현 등 농구 스타들 및 레전드들이 흔쾌히 출연에 응해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특히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 현지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한 '스컬&하하' "Love Inside (Feat. 스티븐말리)"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정동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Buzzer Beater"의 믹스는 고현정 기사가, 마스터링은 소닉코리아의 전훈 기사가 그리고 커버 디자인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Jay Flow 가 맡아 각 분야 최고 실력자들이 "Buzzer Beater"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목] 스컬&하하 - Buzzer Beater (Feat. 엠타이슨) [가수] 하하 (HAHA, 하동훈), 스컬 (Skul , 조성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Skull, Haha, M.TySON; 작곡 M.TySON, DMNT; 편곡 DMNT [앨범] [싱글] Buzzer Beater (2016.10.25. QUAN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