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정엽 - 아무일도 없었다 [MV,뮤직비디오, 노래방, 노래 듣기, 가사] SBS 드라마 49일 OST

올드코난 2016. 12. 1. 19:36
반응형

2011년 SBS 미니시리즈 [49일 OST] 세 번째 눈물, 메인타이틀 정엽 “아무 일도 없었다”는 연인이 떠난 후 홀로 서서 방황하는 이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 곡으로 이별의 애절함을 표현하기보다는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지울 수도 잊을 수도 없는 현실에 대한 두려움과 고뇌의 감정을 담았다. 스트링과 건반의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불안정한 이별에 대한 감정을 악기를 통해 표현했다.

[제목] 정엽 - 아무일도 없었다 [가수] 정엽 (Jeong-Yeop, 안정엽)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Honeydew'o (이종영, 정엽) [앨범] [싱글] 49일 OST Part.3 (SBS 수목드라마) (2011.3.22.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