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생명에 관한 이야기, 팻두 - 나는 잉태되었다 [노래 듣기,가사] fatdoo

올드코난 2015. 10. 3. 11:03
반응형

스토리텔러 팻두(fatdoo)가 전하는 한 생명체가 잉태되어 가는 과정 ‘나는 잉태되었다’는 엄마의 뱃속에서 잉태되고 있는 아기의 입장을 상상해 팻두스럽게 표현한 노래. 하지만, 왠지 낙태와 한국 교육의 현실을 은근히 풍자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 만드는 곡. 매력적인 보이스의 선비(SUNBEE)가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해 주었다.

[제목] 팻두 - 나는 잉태되었다 [가수/래퍼] 팻두 (이두환, FatDoo;1982년 12월 16일~ )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팻두, 선비; 작곡 JA, 선비; 편곡 JA [앨범/싱글] 나는 잉태되었다 (2015.4.22. 팻두동산)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FATDOOSTORY 플러그인 

대중문화대중음악의 모든 것 블로그 아토즈 (Pop AToZ)를 찾아주셔셔 감사합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