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프라이머리 - 마네퀸 (Feat. 빈지노, 수란)[MV,뮤직비디오,노래방,노래 듣기,가사] Primary - Mannequin (Feat. Beenzino, Suran)

올드코난 2016. 12. 29. 15:00
반응형

2015년 프라이머의 마네퀸. ‘2-1’에서는 인간 관계에 있어 ‘우리’를 만드는 고민, 설렘, 갈등 등의 감정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2-2’에는 나와 나를 둘러싼 환경이 더해져 ‘2’를 이루는 내용을 담았다. 누군가는 ‘외모’가 가장 중요한 삶의 지표일 수도 있고, 누군가는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이성과의 관계’가 삶의 대부분을 차지할 수도 있다. 이렇듯 ‘2-2’에서는 나 혼자만이 아닌, 나와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들이 더해져 둘을 이루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푼 노래 2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이며 1번 트랙 마네퀸 (Feat. Beenzino, 수란)은 잡고 싶지만 손에 잡히지 않는 신기루처럼, 모든 여성들이 갈망하고 동경하는 이미지에 대한 이야기를 표현한 노래로 '마네퀸=머니퀸'이라는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부러움과 동시에 느끼는 질투, 그렇지만 아이러니하게 모두 그와 같은 모습을 추구하고 있는 요즘 세태를 그루브한 관악기 사운드로 매력적으로 풀었다.

[제목] 프라이머리 - 마네퀸 (Feat. 빈지노, 수란) [가수/작곡가] 프라이머리 (Primary, 최동훈) [장르] K-Pop, R&B [제작] 작사 최자, 빈지노, SURAN; 작곡 SURAN, 프라이머리, Mercer, JOHNNY , WHITING, RICHARD A.; 편곡 프라이머리 [앨범] [싱글] 2-2 (2015.6.5. 아메바컬쳐)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amoebakorea 플러그인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