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HongHye - 6월에서 5월까지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1. 2. 18:40
반응형

싱어송라이터 'HongHye'의 첫 싱글로, 의미 있는 곡을 만들고 싶어 엄마의 첫모습과 엄마와 함께한 추억 기억을 담았다. "6월에서 5월까지"의 가사는 6월에 태어나 엄마를 처음 만난 따뜻했던 기억과 5월에 예상 하지 못한 이별을 받아 들여야 했던 차가웠던 기억을 되새기며 곡에 담았다. 마지막 가사 "5월의 마지막이던 그 날"로 시작되는 부분 에서는 하늘에서 만큼은 울지 말고 웃고 지내길 하는 마음을 담았다. 'HongHye'의 "6월에서 5월까지"는 부산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 음악프로듀싱 클래스에서 완성되었다

[제목] HongHye - 6월에서 5월까지 [가수] HongHye [장르] K-Pop. 포크 [제작] 작사/작곡 HongHye; 편곡 Tim. B. [앨범] [싱글] 6월에서 5월까지 (2017.1.2 안병훈)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