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4년

데뷔곡 바스터드 - Bad News (배드 뉴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

올드코난 2017. 1. 6. 19:10
반응형

2014년 데뷔했던 BASTERD는 VOSS(민동욱)와 XID(권영훈)의 힙합 듀오 팀으로 RAP (랩)에 폭넓은 힙합 문화(스트릿댄스, 그래피티, 패션, 라이프스타일)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싶다는 자유스러운 팀으로 미국의 THE RANGERS , ODD FUTURE 그리고 NEW BOYZ를 오마주로 했다. 아이돌스러움을 벗어나, "보기 드문, 흔하지 않은 색깔" 좀더 악동적이고, 거친 것들을 표현하려 했다. BASTERD(바스터드) 는 "잘생겼다, 아이돌 같다" 라는 말(비쥬얼) 보다는 "친해지고싶다, 같이 놀고싶다" 라는 생각을 들게 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제목] 바스터드 - Bad News [가수/듀엣] 바스터드 (BASTERD) 멤버: VOSS(민동욱), XID(권영훈) [장르] K-Pop,힙합 [제작] 작사/작곡/편곡 바스타드 [앨범] [싱글] Bad News(2014.5.14 BASTERD )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공식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