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4년

언터쳐블 - TAKE OUT (Feat. 메이슨 더 소울)[MV,뮤직비디오,노래방,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1. 8. 12:02
반응형

2014년 감성 힙합 언터쳐블 그루브로 풀어낸 리얼한 고백 응큼한 수컷들의 노래 ‘TAKE OUT’은 그녀와 함께 클럽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솔직한 심정을 테이크 아웃 커피에 비교했고 섹시하게 춤추는 그녀를 나만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는 응큼한 수컷본능을 담았다. 한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해내며 하나의 곡을 완성시키는 변주곡 느낌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언더 힙합의 떠오르는 신예 ‘메이슨 더 소울’이 피처링 보컬로 참여해, 처음 본 상대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다가서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독특한 그루브로 옮겨냈다. 가볍게 몸을 맡길 수 있는 드럼비트와 클랩 비트, 메이슨 더 소울의 감각적인 R&B와 언터쳐블의 트렌디한 랩이 결합해 듣는 내내 마치 클럽에 있는 듯한 리얼(Real)함을 느끼게 할 것이다.

[제목] 언터쳐블 - TAKE OUT (Feat. 메이슨 더 소울) [가수/듀엣] 언터쳐블 (Untouchable) 멤버: 슬리피, 디 액션 [장르] K-Pop, R&B, 힙합 [제작] 작사 언터쳐블; 작곡/편곡 스타트랙 [앨범] [싱글] TAKE OUT(2014.6.24 TS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TSENT2008 플러그인 *


 ☞ 엠카운트다운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