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3년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 그대가 잠든 사이 [MV,뮤직비디오, 노래방, 노래 듣기, 가사] JeA (Brown Eyed Girls) - While you're sleeping

올드코난 2017. 1. 10. 17:51
반응형

2013년 브아걸 제아가 솔로 싱글 Just JeA 수록곡 그대가 잠든 사이는 짝사랑을 하는 사람의 마음과 상상을 가사와 편곡의 다양한 변화를 통해 잘 표현을 하고 있다. 공일오비 정석원 작곡가가 참여해 5분이 넘는 러닝타임과, 100트랙이 넘는 코러스, A-B-C-D-E 식으로 계속 변화하며 점층적으로 클라이막스를 향해 나아가는 곡으로, 이를 따라가는 다이나믹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짝사랑을 할 때 일어나는 다양한 심리변화를 일인칭 시점에서 풀어나가는 김이나의 가사와 제아의 변화무쌍한 보컬 톤은 곡의 변화에 더욱 드라마틱함을 주었다.

[제목] 브아걸 제아 - 그대가 잠든 사이 [가수] 제아 (Je-A , 김효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김이나; 작곡 정석원 [앨범] [EP] Just JeA(2013.1.4. 내가네트워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엠카운트다운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