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5년

데뷔 30주년 임재범 - 이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Yim, Jae-Beum - Name

올드코난 2015. 10. 6. 14:21
반응형

락앤롤 데디, 보컬의 신 神 임재범 단 한 명의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노래 '이름' 

이름은 3년 만의 신곡이며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 (After The Sunset: White Night)] 발매 전, 선공개곡이다. '이름'은 레트로 소울 풍의 감성 발라드 곡으로 이 세상에 흔적 하나 남기지 않고 바람처럼 살고 싶었던 한 남자가, 한 사람에게만큼은 영원히 이름을 남기고 싶다는 내용으로 수많은 관계 속에서 느끼는 단 하나의 존재감, 또는 남녀간의 사랑, 친구간의 우정, 가족애 등 소중한 사람에게 단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노래다.


가사를 쓴 김이나는 임재범의 자전적 이야기를 기반으로 순수한 헌신라는 테마를 가사에 녹였다고. 작곡은 박근태와 최진석이 맡았다.


* 참고로 최진석은 노르웨이와 미국 프로듀서들이 주축이 된 디자인뮤직의 유일한 한국 프로듀서이자 최근 영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더 원티드(The Wanted)' 멤버 출신의 '네이선 사익스(Nathan Sykes)'의 데뷔 싱글 "키스 미 퀵(Kiss Me Quick)" 프로듀싱으로 빌보드 댄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임재범의 새 앨범은 30주년을 기념하는 후배들의 헌정곡들과 '임재범'이 다시 부르는 히트곡 리메이크곡들을 포함해 신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제목] 임재범 - 이름 [가수] 임재범 (Yim, Jae-Beum, 任宰範; 1962년 10월 14일 ~ )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김이나; 작곡 박근태, 진바이진 (최진석) [앨범] [싱글] 임재범 30주년 기념 앨범 Project 1 (2015.10.6. 쇼플레이)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HOWPLAY 플러그인 * 


대중문화대중음악의 모든 것 블로그 아토즈 (Pop AToZ)를 찾아주셔셔 감사합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