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신재 - You're my angel (유아마이엔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올드코난 2017. 1. 30. 17:30
반응형

2015년 MBC 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앨범에는 일본의 오리콘 차트를 휩쓸고 다니는 ‘초신성’의 메인보컬 ‘윤학’과 그 뒤를 이으며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F.CUZ ’, ‘루민(M.PIRE)&행훈(7942)’, 달콤한 감성을 지닌 ‘정흠밴드’, 힐링의 아이콘 ‘연규성’, 두 오디션 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백청강&제이엘(이진우)’, 발라드의 황태자 ‘신재’등 총 7팀과 음원 전체 공개의 타이틀곡의 ‘다홍&진민호’까지 가창에 참여했다. 히트 프로듀서 ‘백민혁’음악감독은 각각의 가창자의 보이스와 곡의 정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표현해낸 총 26곡(BGM 포함)이 수록되었다. 이 곡 신재의 You're my angel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다섯 번째 OST로 극중 러브 테마곡으로 풍성한 스트링의 선율과 잔잔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곡으로 김범주 작곡가가 만들었다.

[제목] 신재 - You're my angel [가수] 신재 (1986.07.01 ~)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범주 [앨범]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MBC 금토 드라마) (2015.5.26.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싱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5 (2015.5.8.)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 출처/소유권 공식 유튜브 STARENTRY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