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트로트

정난이 - 엄마 [노래 듣기,가사] Jung Nan Yi - Mama

올드코난 2017. 2. 17. 21:13
반응형

제7광구를 부른 가수 정난이가 20년 만에 발표한 2015년 정규앨범 ‘Mama/엄마’는 이승대 제작자와 2년여 작업해 총 14곡이 수록되었다. 성인가요를 soul & punky 리듬의 베이스에 팝적인 요소들이 담긴 노래들이다. 타이틀곡 엄마(MAMA)는 정난이의 감성 보이스로 엄마에 대한 그리움 애절함을 표현하는 사모곡이다. 이승대 대표는 "이곡은 힐링뮤직이라고 말하고 싶다, 최근 모 방송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엄마를 주제로 자작곡을 불러 청중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적신 방송을 본 적 있다. 엄마라는 이름은 그저 우리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먹먹하게 한다". 가수 정난이는 과거 '제 2의 김추자'로도 불렸던 가수로 1980년 '제 7광구'를 발표해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었다. 그 시절 제7광구에서 기름 냄새를 맡고있는 사진을 본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어 아직고 제7광구 가수로 불리고 있다.

[제목] 정난이 - 엄마 [가수] 정난이 (Jung Nan Yi)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작곡 이승대 [앨범] Mama/엄마(2015.4.15. 우주기획)

[Music Video/Audio]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