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길구봉구, 하동균 - 그래 사랑이었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GB9, HA DONG QN - Beautiful

올드코난 2017. 3. 9. 12:50
반응형

최고의 보컬리스트 길구봉구-하동균 콜라보 하동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길구봉구와 함께 부른 신곡 "그래 사랑이었다."는 팝 발라드 곡으로 시작부터 파격적인 가사로 노래하는 하동균의 보컬과 그 뒤를 잇는 길구봉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졌다. 또 후반부로 갈수록 스트링의 웅장함과 여러 패턴의 세련된 기타라인, 그리고 애절하고 파워풀한 세 남자의 애드립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관희, 박상준과 작곡가 송영민, 그리고 고태영이 만든 곡이며 하동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

[제목] 길구봉구, 하동균 - 그래 사랑이었다. [가수] 길구봉구 (GB9) 멤버: 강길구, 이봉구 & 하동균 (Ha, Dong-Qn) [장르] K-Pop [제작] 작사 한관희, 박상준, 하동균, 송영민; 작곡 한관희, 박상준, 송영민 편곡 한관희, 박상준, 송영민, 고태영 [앨범] [싱글] 길구봉구 X 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2017.3.8 뮤직웍스) 

[Music Video/Audio] 동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MUSICWORKSOFFICIAL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