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4.22 (토) 300회 불후의 명곡 - 300회 특집 3탄 전설과의 듀엣 특집 편 2번 순서는 장르를 뛰어넘는 가요계 디바 주현미, 봄을 닮은 감미로운 네 남자 스윗소로우, 주현미의 고운 목소리와 환상적인 스윗소로우의 명품 하모니로 관객의 박수갈채를 자아내다 시대를 뛰어넘는 명품 보컬리스트들의 기대되는 만남, 주현미&스윗소로우 <주현미-신사동 그 사람+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은 1988년 발표해 10대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어 트로트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얻게 해주었다. 비내리는 영동교는 1985년 발표했는데, 당시 신인이었던 주현미를 인기가로 q만들어 주었고 트로트의 부흥기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고의 트로트 가수와,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이 만났을 때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역시 화음이다. 스윗소로우의 흥겨운 인트로를 시작으로 여전히 전성기인 주현미의 트로트가 더해지면서 색다른 노래가 나왔다. 뽕펠라(트로트+아카펠라)라면 맞는 표현일까? 신선하고 좋았다. 결과는 418표를 얻어 양수경 팀, 김영임 팀을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