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4.22 (토) 301회 불후의 명곡 - 이현 & 이수미 편 2번 순서는 미스틱 대표 선남선녀 제아&박재정! 선후배 감성 발라더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성을 촉촉이 적시며 7080세대의 추억과 향수를 소환하다 두 남녀가 펼치는 추억의 이야기 속으로 제아&박재정 <이수미-여고시절> 1972년 발표한 이수미의 대표곡으로 각 방송사에서 가수상을 수상하며 톱스타 가수가 된다. 이 곡을 취입할 가수를 선정할 때 당시 여가수들이 치열하게 경합을 벌였다고 전한다.
제아는 4년만의 출연이다. 어느덧 36살 중년으로 가는 제아와 22살 박재장의 14살차이가 느껴지면 안되는데... 느껴졌다. 그래서인지 선남선녀는 조금 그렇지만 노래는 좋았다. 결과는 405표를 얻은 민우혁에게 패했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