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용준형 - 그대로일까 (Feat. 헤이즈)[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5. 2. 19:04
반응형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이 약 1년만에 솔로 디지털 싱글 [WONDER IF]은 그룹으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혹은 좀 더 표현하고 싶었던 자신만의 이야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솔직하고 담담하게 들려주고자 한다. 그룹의 일원으로, 솔로 가수로서, 그리고 작사/작곡가로서 끊임없이 다양한 모습의 결과물을 내놓고 있지만, 아무래도 자신의 곡으로 대중 앞에 서는 일은 언제나 떨리고 더 조심스러워지게 된다. "지나친 사랑은 해로워"와 '헤이즈'가 피처링한 "그대로일까" 2곡이 실렸고 듣는 이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을 법한 사랑과 이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마음 가는 대로 써내려 갔다. 타이틀곡 "그대로일까"는 몽환적이면서 빈티지한 사운드에 '용준형' 특유의 감성을 녹여낸 R&B 곡이다. 모던하면서도 간결한 리듬위에 808베이스와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편곡이 돋보이며, 심플한 멜로디라인과 용준형의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몰입감을 높였다. 헤어지고 난 후 더 길어진 것만 같은 하루. 유난히 집에 오는 길은 멀고, 집중할 거리가 없으면 어느 샌가 떠오르는 너. 만약 그때 그러지 않았다면, 너는 지금 내 곁에 있을까. 네가 옆에 있는 지금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그리고 내 곁에 있는 너는 어떤 모습일까. 생각은 또 다른 생각을 불러오고, 결국 우리가 헤어졌던 그날로 나를 다시 돌아가게 해. 나는 말야, 내가 본 너의 좋은 모습들을 남들은 보지 못했으면 좋겠어. 내가 알던 너의 사랑스러움을, 다른 사람들은 눈치채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그 모습을 기억하고 있으니까, 나는 그 모습을 알고 있으니까. 너를 다시 만나면, 그러면 내가 다시 너를 찾아낼게.

[제목] 용준형 - 그대로일까 (Feat. 헤이즈) [가수] 용준형 (Yong,Jun-Hyung) *비스트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용준형, 헤이즈 (Heize); 작곡 Good Life (용준형, 김태주), 헤이즈 (Heize); 편곡 Good Life (용준형, 김태주) [앨범] [싱글] WONDER IF (2017.5.2 어라운드 어스)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