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5.13 (토) 303회 불후의 명곡 - 작곡가 김희갑&작사가 양인자 편 2부 11번 순서는 매력적인 걸 크러쉬 래퍼 치타 개성있는 중저음과 감성적인 랩 플로우로 선보이는 반전 매력! 무대 말미에 잔잔하게 흐르는 조용필의 음성으로 감동을 더하다! 치타 <조용필-Q> 김희갑 양인자 부부의 작품들로만 구성된 1989년 조용필 10집 파트2 타이틀곡으로 가장 절절한 이별 노래로 꼽힌다.
치타는 원래 가수였다. 사고 이후 래퍼로 전향을 했었는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에서는 최고의 래퍼로, 재작년 복면가왕에서는 숨은 보컬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오늘은 보컬로 무대에 섰다. 알앤비에 소울과 그루브가 느껴지는 노래에 랩까지 동시에 소화해는 치타를 보면 윤미래가 저절로 떠 오른다. 조용필의 노래 영상으로 마무리한 것은 신선하면서 잔잔한 감동으로 남았다. 결과는 민우혁 3연승.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