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김정은, 이우람 - 이별인줄 알았어요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5. 17. 08:24
반응형

현이와 덕이 오마쥬8] 1987년 '장덕' 정규음반에 수록된 이별 인줄 알았어요는 그룹 '일기예보'의 멤버인 가수 '나들'의 편곡을 했다. 팝 발라드 곡을 모던 락으로 재구성 하였고, 듀오로 가창할 때 느끼는 사랑의 고백은 직설적이면서 당시의 가슴 뛰던 시절을 연상케 한다. 기타 안강호의 터질 듯한 감성은, 절제 하지만 때로는 폭발적인 리드미컬함을 살려 라이브 음원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는 노래로 재구성되었다. 또한 가수 '김정은'과 '이우람'의 듀오로 새로운 모던 락의 모습을 표현해 주고 있다.

가수 '김정은'은 지난 "어른이 된 후에 사랑은 너무 어려워"라는 곡으로 가수 '장덕'의 재조명 사업에 함께한 가수. 이우람'은 J심포니의 그룹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으며 솔로 데뷔 곡으로는 디지털 싱글 앨범 [멀리서]를 발표한 적이 있다.

[제목] 김정은, 이우람 - 이별인줄 알았어요 [가수] 김정은, 이우람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장덕; 편곡 나들 [앨범] [싱글] 현이와 덕이 오마쥬 8 (2017.5.16 아트인터네셔널)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