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7.5.20 (토) 304회 불후의 명곡 - 불후의 짝꿍 특집 6번 마지막 순서는 불후의 디바 양파&제주소년 오연준! 세대를 아우르는 마법 같은 하모니로 우리의 마음에 힐링을 전하다! 양파, 오연준과 함께 떠나는 5분간의 제주도 여행! 양파&오연준 <윤하-바다 아이+최성원-제주도의 푸른 밤> 제주도의 푸른 밤은 들국화 멤버 최성원이 제주도에 사는 지인의 집에 머물며 느낀 감정을 담아 만든 곡으로 1988년 솔로 데뷔곡이다. 담백하면서 서정적인 가사로 제주도하면 먼저 생각나는 노래로 지금도 사랑받는 노래. 바다 아이는 2013년 윤하의 미니앨범 수록곡으로 어반자카파와 함께 작업했다.
오연준 어린이의 동심을 담은 목소리와 어른의 마음을 담은 양파의 목소리가 세대간의 갈등을 치유한느 그런 느낌으로 다가왔다. 더불어 함께 서로를 다독이며 같이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 결과는 5표차이 432표로 .양파&오연준이 우승을 차지했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 금영 노래방 동영상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 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