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광엽 - 땡!잡았어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5. 23. 14:07
반응형

트로트 가수 '송영제' 10년의 역경을 이겨내고 가수 '광엽'으로 컴백곡 "땡 잡았어요"는 원샷엔터 프로듀서인 'JPD'의 곡으로, 일렉트로닉과 락, 그리고 트로트를 접목시킨, 새로운 느낌의 세미 트로트 곡으로 신나는 댄스 리듬과 신디사이저 그리고 일렉기타가 어우러진 곡으로 코러스에는 김현아'가 참여했고 기타세션에는 기타리스트 '이성렬'이 참여했다.

[제목] 광엽 - 땡!잡았어요 [가수] 광엽(송영제)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JPD [앨범] [싱글] 땡!잡았어요 (2017.4.18 원샷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