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규현 - 다시 만나는 날 (Goodbye For Now)[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YUHYUN - Goodbye for now

올드코난 2017. 5. 24. 18:38
반응형

'발라드 황태자' '규현'이 입소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을 발표!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과 수록곡 "이젠, 안녕(The Parting)" 등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 2곡이 수록, '규현'의 진한 감수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규현'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에서도 동시 공개되며,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한국어 버전, 중국어 버전, 일본어 버전 등 3개 버전으로 준비해 선보인다.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편곡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가사에는 헤어지게 된 연인과의 재회를 상상하는 내용을 담아, 군입대로 팬들의 곁을 잠시 떠나게 되는 '규현'의 심경이 녹아들어 더욱 감성적인 노래로 탄생되었다.

[제목] 규현 - 다시 만나는 날 (Goodbye For Now) [가수] 규현 (Kyu Hyun, 조규현) * 슈퍼주니어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까사 (NUPLAY) [앨범] [싱글] 다시 만나는 날 (Goodbye For Now) (2017.5.25 S.M.Entertainment, Label SJ)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