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장희원 - 5cm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6. 8. 14:15
반응형

닿을 듯 말 듯 날 애태우는 너와 나의 거리, 싱어송라이터 '장희원' 레이블 광합성과 함께한 첫 싱글 "5cm feat. 김민석(멜로망스)"는 처음 손을 잡을 때 두 사람 사이에 감도는 수줍은 긴장감을 표현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리듬에 닿을 듯 말 듯한 두 손의 간격을 가사에 담아 설레는 감정을 나타냈다. 내 오른손 옆으로 머뭇거리는 너의 왼손을 느낄 때, 마른침을 꼴깍 삼키던 서툴고 풋풋한 사랑의 순간은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함께했다. '장희원'의 담담하면서도 수줍은 목소리에 '김민석'의 달콤한 목소리가 닿으며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과도 같은 묘한 떨림을 준다.

장희원'은 2016년 민트페이퍼 시리즈 앨범 [bright #5]를 통해 발표한 ‘어른이 된다는 건’과 제2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과 CJ문화대상을 수상한 ‘나무에 걸린 물고기’로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향의 아티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 무대에서 종종 만나볼 수 있었던 그녀가 전작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인다.

[제목] 장희원 - 5cm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 [가수] 장희원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장희원 [앨범] [싱글] 5cm (2017.6.8 민트페이퍼, 광합성)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라이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