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정혜지 - 나의 작은 고양이 (Feat. 의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6. 14. 14:33
반응형

'정혜지' [나의 작은 고양이]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나의 작은 고양이. 존재 자체만으로 힐링 되는 마음을 산뜻한 기타 선율과 따뜻한 피아노 터치에 담아 써 내려간 곡이다. 하지만 노래만 듣고 덜컥 고양이를 키우게 된다면 큰일 납니다! 15년 동안 주인님을 모시고 살아야 하니 그 점 꼭 유의하며 정신을 바짝 붙잡고 곡을 감상하시길... - 정혜지

[제목] 정혜지 - 나의 작은 고양이 (Feat. 의진) [가수] 정혜지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정혜지; 편곡 무뮤공작소 [앨범] [싱글] 나의 작은 고양이 (2017.6.14 무뮤 공작소)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