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OST

더 넛츠 - 사랑은 나빠 [노래 듣기,가사]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Part.3

올드코난 2017. 6. 26. 16:51
반응형

순경인 무궁화가 사회의 다양한 갑들에게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Part.03 "사랑은 나빠"는 '더넛츠'의 멤버 '정이한'이 불렀다. 세련된 피아노 전주로 시작해 말하듯이 이어지는 '정이한'의 담담한 보컬은 사랑의 아픔을 말하고 있다.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화려한 스트링이 풍부하게 감싸고 있다. 짝사랑의 아픔을 절절한 보컬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는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이 곡은 MBC 군주 OST 프로듀서이자, '수지', '폴포츠', '스틸하트', '수란'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작곡하였고, '더넛츠'의 메인보컬인 '정이한'이 작사하였다.

[제목] 더 넛츠 - 사랑은 나빠 [가수/밴드] 더넛츠 (The Nuts) 멤버: 정이한, 노승환, 나준하, 김상돈 [장르] K-Pop [제작] 작사 정이한; 작곡/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앨범] [싱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Part.3 (2017.6.26 더하기미디어) 

[Music Video/Audio]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