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발표곡/2017년

선 - 위로는 됐어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7. 7. 13. 1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선입니다. 특정한 장면들이나 삶을 느끼면서 음악으로 남기는 일들은 언제나 가슴이 뛰는 제 삶 중 하나의 기쁨이었습니다. 이 앨범은 저의 첫 번째 지표입니다. 이 앨범을 시작으로 제 삶에서 느낀 마음들을 하나의 지표로 남겨 나아가려 합니다. 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위로는 됐어요"는 저의 상상 속에서 만들어진 노래입니다. 비 오는 날 한 여자가 예쁜 옷차림으로 우산 없이 비를 맞는 장면이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그 여자는 이별을 했겠구나. 그래서 정신이 없구나.. 하는 정말 막연한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그 여자의 이별 감정의 그림을 좀 더 선명히 생각해보았습니다. 겉으론 아무렇지 않은 척 필요 없는 위로들에 대해 웃으며 손사래치는 모습이 슬픔을 이겨내는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실 위로가 필요하지만 지금은 위로가 필요 없는 마음들. 그 안에 틈을 여는 기분 좋은 바람 같은 노래가 되길 바래봅니다. - 선

[제목] 선 - 위로는 됐어요 [가수] 선 (Sun) (박선)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선[앨범] [싱글] 위로는 됐어요 (2017.7.13 RIAK)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