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뮤지컬

강필석 - In Your Eyes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뮤지컬 서편제 OST

올드코난 2017. 11. 1. 18:50
반응형

뮤지컬 '서편제' 사운드트랙 "In Your Eyes"는 뮤지컬 '서편제'의 작곡을 맡아온 작곡가 윤일상이 이번 프러덕션에 처음 추가한 곡으로 50~60년대 팝송 풍의 아련하고 섬세한 멜로디로 관객들에게 기성 팝송이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작곡가 윤일상의 녹음실에서 촬영된 해당 뮤직비디오는 배우 '강필석'의 음원 녹음 장면과 중간중간 삽입된 뮤지컬 '서편제' 동호의 영상이 잘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끈다. 동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강필석' 특유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린다.

배우 강필석은 "(녹음작업) 내내 작곡가의 섬세함과 디테일을 느낄 수 있어 참 좋았다. 이번 시즌 공연(뮤지컬 '서편제')도 막바지에 다 달았는데 이렇게나마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 곡이 남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목] 강필석 - In Your Eyes [가수/배우] 강필석 [장르] 뮤지컬 [제작] 작사 조광화; 작곡/편곡 윤일상 [앨범] [싱글] 2017 뮤지컬 서편제 In Your Eyes (2017.11.1 142Music)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