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뮤지컬

박은태, 옥주현 - 단 한번의 순간 (Before and After You / One Second and a Million Miles)[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OST

올드코난 2017. 3. 29. 15:04
반응형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의 하이라이트 옥주현' & '박은태'의 듀엣곡 프란체스카 '옥주현'의 우수에 가득 찬 음색으로 표현한 "널 알기 전과 후(Before and After You)" 그리고 프란체스카와 로버트 킨케이드가 서로에 대한 감정을 나타낸 "단 한번의 순간(One Second and a Million Miles)" Full 버전이다.

극 중 프란체스카가 로버트와 운명 같은 시간을 보내고 복잡한 감정에 휩싸여 부르는 "널 알기 전과 후(Before and After You)"는 프란체스카는 자신이 로버트를 만나기 전과 후가 다르다고 고백하는 곡이다. 가사 중 '두 개로 부서진 나, 널 알기 전과 후'가 포인트이다. 프란체스카 '옥주현'의 우수에 가득 찬 음색이 매력적인 곡이고 곧바로 이어지는 넘버는 프란체스카와 로버트가 서로에 대한 감정이 절정에 다다랐을 때 부르는 듀엣곡으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의 대표곡이다. '우리에게 지금은 한 순간이지만 수백만 마일의 갈 길이 우리 앞에 남아있다'는 철학적이면서 아름다운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이다. 가사뿐 만 아니라 두 배우의 절절한 고백과 하모니가 아련하고 안타까운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는 넘버이다.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아이오와주의 한 마을에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프란체스카와 사진 촬영 차 마을을 찾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 로버트 킨케이드의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옥주현', '박은태'와 박선우, 이상현, 김민수, 김나윤(김희원), 유리아, 김현진, 송영미 등이 출연한다. 2017년 4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목] 박은태, 옥주현 - 단 한번의 순간 (Before and After You / One Second and a Million Miles) [가수] 박은태, 옥주현 [장르] 뮤지컬 [제작] 작사/작곡/편곡 Jason Robert Brown [앨범] [싱글/EP]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Part.2 (2017.3.29 쇼노트, ㈜프레인글로벌)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플러그인 * *광고후 노래가 나옵니다.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 콩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