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불후의명곡 2016

이예준 - 새가 되어가리 [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41회

올드코난 2016. 3. 5. 19:59
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2016.3.5 (토) 241회 불후의명곡 - 김종서 편 2번 순서는 불후의 차세대 디바 이예준, 뛰어난 가창력과 신인의 패기로 관객을 열광케 한 이예준의 뜨거운 무대 <새가 되어가리> 1987년 시나위 2집 수록곡으로 당시 김종서가 보컬이었다. 이 노래의 성공으로 김종서가 대중들에게 알려진다. 빠르고 신나는 리듬에 신대철의 강렬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이었던 노래로, ‘새가 되어가리’라는 가사를 많은 이들이 따라 불렀었던 기억이 난다.


이예준은 원래 정통 발라드를 불렀던 가수인데, 오늘은 락으로 승부를 벌였다. 감성 발라드에서 여전사의 모습을 발견하게된 이날 무대는 이예준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가수임을 보여주었다. 결과는 387표를 얻은 5벤져스가 승리를 거두고 이예준은 1패로 마무리했다. 락도 한다는 보여주었다는 것으로 일단은 만족해야했다.

[제목] 이예준 - 새가 되어가리 (원곡가수 김종서) [가수]이예준 [장르] K-Pop [제작] 작사 강기영; 작곡 신대철; 편곡 MadSoulShild(고영환)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종서 편)(2016.3.5.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광고후 본 노래가 나옵니다.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노래가사 나옵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하단 SNS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